본문 바로가기
타지역 맛집 탐방

경남 진주 천황식당에 가다 ~

by 훈민진음 2023. 8. 29.
300x250
300x250

안녕하세요

 

훈민진음입니다

 

전날 야시장에서 신나게 놀고 

 

다음날 식사를 하기 위해 찾아간 

 

" 천황식당 "

영업시간
연중무휴
06:00 ~ 21:00  / 20:00 라스트오더
주소 : 경남 진주시 촉석로 207번길 3

천황식당은 오전 6시부터 9시까지 4천 원에 

선지해장국이랑 콩나물국밥을 드실 수 있어요!!

식당 앞에 멋들어진 포니가!!!

이렇게 관리 잘된 포니를 실물로 보다니요....

정말 관리가 잘 돼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운행 가능하다고 하네요!!

천황식당에서 판매하는 음식들이네요 

식당 내부입니다 

 

처음에 생각보다 좁다고 생각했는데 오른쪽에 또 공간이 있더라고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비빔밥 4개와 불고기 한판을 시켰어요!

천황식당 이야기를 식사 기다리면서 읽어봤는데요

여러분은 안 읽으실 거죠?? 

전부 국내산 ~

기다리다 보니 식사가 나왔네요

선지국 기본 찬
비빔밥 1만원
불고기 2만원

비빔밥이 찰기도 좋고 양념도 맛있고 다 좋았습니다.

양이 부족하신 분들은 공깃밥 더 달라고 하면 더 주니!! 반공기 무조건 비벼드세요

 

이번에도 잘 먹고 갑니다 ~


내돈내산 솔직리뷰

  • 전주에서 상태 좋은 포니를 보다니요!! 포니 보러 식당 가는 게 맞나?? 
  • 오전 6시부터 9시까지 하는 메뉴도 맛있다고 하네요! 못 먹어봤지만요 ㅠ
  • 11시 넘어서 가시면 웨이팅 해야 합니다!!
  • 비빔밥은 진짜 찰기가 예술입니다 소스도 맛있고 
  • 불고기는 솔직히 제입맛은 아니라서 하지만 같이 온 사람들은 맛있다고 하네요
  • 선짓국 리필해서 드세요 국물이 시원함의 끝판왕이네요
  • 전체적인 분위기는 오래된 가게느낌이라 감성 충만함
  • 식당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더울 텐데 마스크 위생복 다 착용하고 오픈주방이라 믿음 UP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