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주 맛집 탐방

광주 일곡동 하나남은 비에뜨반미에 가다 ~

by 훈민진음 2023. 9. 7.
300x250
300x250
300x250

훈민진음입니다.

 

몇년인지는 모르겠지만 예전에 자주 먹었던

비에뜨반미가 아직도 남아있다고 해서 가본

 

" 일곡동 비에뜨반미 "

영업시간
연중무휴
09:00 ~ 22:00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일곡동 819-3

광주에 일곡지점 하나 남았다네요.맛있는데 왜 지점들이 다 없어졌는지 모르겠습니다

예전에 서브웨이 나오기 전에 정말 자주 먹었는데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메뉴판

음료도 카페만큼 많이 팔고 있습니다

배달도 가능하니 많은 주문 바랍니다!

요즘 많이 힘드시다고 하네요

메뉴를 고르기 힘드신 분들은 참고하시고요!

저는 예전부터 오믈렛치즈베이컨을 먹어서 또 시켰습니다!

정겨운 내부 인테리어 옛 생각이 납니다

메뉴가 많이 나오긴 했네요!

창가에 앉아서 비올때 바라보면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와... 이 영롱한 반미를 보세요

자주 오겠습니다.

 

사장님께서  " 사라지지 않게 자주 와주세요 "라고 하시는데... 저도 동감입니다..


내돈내산 솔직리뷰

  • 뭐... 리뷰라 할게 없이 제가 비에뜨반미를 좋아함
  • 솔직히 저는 서브웨이보다 맛있습니다.
  • 광주에서 유일하게 남아있는 비에뜨반미
  • 옛 반미의 맛을 느끼고 싶으시면 드시는 거 추천
  • 자동차극장(패밀리랜드) 갈 때 포장 추천
  • 여러 가지 메뉴가 있는데 다 먹어보는 게 목표인데 다 맛있음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