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 저것 정보방/여러정보

[광주 첨단] 광주 하남 중식당 맛집인 유향 첨단확장이전 위치 및 정보

by 훈민진음 2024. 5. 10.
300x250
300x250

이번에 친구가 열심히 일을 해서 첨단에 둥지를 틀고 드디어 이전을 한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오랜 전부터 건물 주인의 무리한 요구 등으로 이전을 몇 번 했었는데요 드디어 본인만의 가게를 오픈하는 거라 엄청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습니다.

 

" 유향 이전 위치 "

유향 위치

 

 

입구는 도로변 쪽과 뒤쪽으로 들어가실 수 있고요. 지금은 한참 준비 중이라서 엄청 바쁜 것 같습니다. 기존의 하남에서의 유향은 주차가 많이 불편했는데 그래도 이곳은 오피스텔 주차장에 주차도 가능하고 지하 3층까지 있으며 기계식 주차장이 여유롭게 있어서 주차는 걱정 없어 보이네요! 옆에 롯데마트에도 주차장 협의를 해본다고 하네요!

 

2층 한쪽 라인을 전부 다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저거 보고 너무 웃겼고, 이곳은 거주하시는 분들과 상가 이용 엘리베이터가 따로 있습니다. 상가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되며, 1층에 대기실을 만들어놓을 계획이라고 하네요.

 

 

유향은 2층 ! 

 

 

부동산이 있는 후문 쪽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리시면 바로 유향이 보입니다. 아직은 오픈 준비 중이라서 많이 너저분 하지만 오픈하기 전에 청소업체를 불러서 깔끔하게 구석구석 청소를 한다고 하네요.

유향

 

홀의 모습입니다. 이전한다 해서 처음 가보았는데 조명이 너무 예뻤고 인테리어도 되게 깔끔했어요. 하남에서는 동선이 많이 꼬일 수도 있는 구조였는데 이곳은 일자로 동선이 편하지만 일하는 사람에겐 지옥이겠네요.

 

전부다 프라이빗한 룸으로 되어 있는데 기존의 유향보다 인원이 많이 수용이 되려나 걱정이 됐습니다. 그래도 룸에 1~2팀정도 식사가 가능하고 맨 끝쪽에는 회식이나 단체 모임을 할 수 있을 정도로 크더라고요!

 

더더욱이나 위생에 더 신경을 쓴다는 친구가 모든 집기와 제품을 들 새 제품으로 구매를 했다고 합니다. 한두 푼도 아닐 텐데 괜찮냐니까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고 싶다는 친구가 대견하더군요.

 

기본 4인에서 많게는 12명 이상 수용이 가능할 걸로 보이네요.

 

주방의 모습입니다. 주방 역시 모든 제품을 새 제품으로 구매 후 설치를 했습니다. 기존의 화로나 주방기기들은 어떻게 처리할지도 문제라고 하네요. 제가 몇 번을 그냥 기존 거 세척하고 쓰면 되잖냐라고 하다가 어머님께 혼이 났습니다.

 

주변 상권들과 공생을 하기 위해 홍보 배너도 협약해서 가게에 달아놓는다고 하네요. 저희 제수씨 가게 홍보 배너도 하나 제작 중이랍니다 ~ 관심 있는 사람들은 문의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픈은 15일정도로 보고 있으며 사정상 1~2일 늦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늘 하던 이벤트이지만 미정인데 오픈이벤트로 상품을 줄수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유향 로고
유향 로고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