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훈민진음 다녀오다

[광주 첨단] 전통주가 많음 낯선한식 븟다에 가다 ~

by 훈민진음 2023. 10. 28.
300x250
300x250

모임이 있던 날 형님 한분이 전통주 어필을 해서 가보았습니다!

영업시간
연중무휴
시간 : 17:00 ~ 02:00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 826번 길 42 2층

주차

 

첨단 포플레이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인테리어 및 설명

솔직히 요즘 핫플레이스인 첨단에 인테리어는 나무랄 게 없죠

이때 웨이팅이 있기도 했고 저희는 6명이라서 한참 기다렸습니다

전통주가 많다는 븟다 !

저희는 형님이 소국주를 마시고 싶다고 하셔서 왔습니다 

엘리베이터 보고 신기해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인테리어는 요즘 술집들 비슷비슷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분위기는 좋으니 패스!

시작을 하려는데 각자 술을 시키고 메뉴를 결정해야 하는데 

하나는 육회였고 다른 하나는 안 먹어본 음식을 먹고 싶다 하셔서

엄청 고민을 했습니다 주문만 15분 정도 걸렸네요

0123
메뉴판

정말 신기한 메뉴가 많았습니다

역시 요즘 MZ세대 입맛을 사로잡으려면 신선해야 하나 봅니다

MZ가 아니라서 잘 모르겠네요 

고민 끝에 저희는 육회순대매콤크림스튜를 주문했고

술은 소국주와 하이볼 2잔을 주문했죠!

300x250

메뉴

기본 안주입니다 솔직히 먹기 싫어지더라고요

소국주

소국주가 나왔습니다.

처음보고 처음 마셔보는 소국주!

앉은뱅이 술이라고 불리는데 

달달하고 술맛이 별로 안 나서 먹다가 일어나면 취한다네요

개인취향 확실하신 두 형님은 하이볼을 시켰고, 그리고 드디어 나온!

순대매콤크림스튜

순대매콤크림스튜 - 23,000원

한우 생고기 육회

한우 생고기 육회 - 35,000원

 

처음 와서 메뉴를 2가지를 시켰는데 육회는 깔끔하게 맛있었고

순대크림은 첫 입에 이게 뭐지 하면서 계속 숟가락이 음식으로 

향하는 마법을 부립니다

전통주나 소국주를 드셔보고 싶으신 분들은 적극 추천 드리며

안주도 전체적으로 맛있다는 평이 있기에

한주먹으러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내돈내산 솔직리뷰
  • 인테리어는 술 먹기 딱 좋은 어둡컴컴한 느낌
  • 전통주의 종류가 많은 술집이라는 게 매력
  • 소국주 처음 마시는데 앉은뱅이술 강추입니다 / 저희 집에 있음
  • 메뉴는 전체적으로 평이 좋음
  • 육회는 깔끔하게 맛있고 신선합니다
  • 순대크림? 은 마법을 볼 수 있습니다 / 숟가락이 자꾸 가요
  • 음식이 맛있어서 그런지 웨이팅이 길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