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주 맛집 탐방

광주 광산구 삼대족발에 가다 ~

by 훈민진음 2023. 8. 18.
300x250
300x250

안녕하세요 ~

훈민진음입니다.

오늘은 동생이 족보(족발보쌈)를

먹자고 하기에 방금!

포장주문을 해서 집에서 먹었어요

입구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포장기계들

 

역시 족발보쌈은 포장 및 배달이지

 

음?

100년이나 ?

 

내부는 넓어요

보통 식당에서 드시는 분들은 국밥 위주의 손님들이라네요

다음에 국밥 털러 가봐야겠어요.

바로 앞에 주방이 보이네요

셀바가 있는데 뭐가 있는지

살펴볼까요?

역시 식당에서 먹으면 저 비싼

풀떼기를 많이 먹을 수 있어!

 

메뉴는 이러합니다 ~

그중에 저는 반반(大)을 시켰습니다 ~

매운 족발도 먹어보고 싶은데

두려습니다 매운거 요즘 잘 못먹기 때문에 

 

신나는 마음에 길 가다가 사진을 찍어버렸네요

 

들어와서 바로 포장용기 뜯고

블로그 하는 사람의 숙명인 사진 찍기!

역시 난 사진을 못 찍나 봐

 

떼깔 보세요 크 ~

 

막국수랑 서비스 껍데기

아 글 쓰면서 침 고이네요 

방금 먹고 왔는데

 

막국수 한번 눈으로 드시고 ~

솔직리뷰 들어갑니다.

족발과 보쌈 말해 뭐 해(살살 녹음)

족발집에서 김치와 막국수 둘 다 맛있기는 힘들다.

하지만 여기는 둘다 맛있다.

곁들여 먹는 음식이 맛있어서 시너지는 2배가 됐다

서비스 껍데기는 쫄깃쫄깃 고소했다.

전체적으로 실망할 부분이 없었다.

필자 족발보쌈이 여기서만 먹겠다.

이상 리뷰 끝!

정말 막국수랑 김치가 맛있어서

다이어트 중인 거 까먹고 다 먹어버렸어요.

양이 어마어마했지만

아 참고로 제가 리뷰 쓰는 건

무. 조. 건. 내돈내산입니다.

그럼 다음 리뷰로 찾아뵐게요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