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훈민진음 다녀오다

[광주 광산구] 하남2지구 신상 네일샵 네일 맛집 네일도맑음에 가다 ~

by 훈민진음 2024. 1. 16.
300x250
300x250

와이프 친구가 새로 오픈한

" 네일도 맑음 "

네일도 맑음
영업시간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시간 : 10:30 ~ 20:00 / 토요일 11:00 ~ 18:00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용아로 389 , 네일도 맑음


주차

 

건물 뒤편에 주차공간이 있지만 주차는 거의 포기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 및 설명

 

1인 네일숍이라서 평수는 작은데 인테리어를 아기자기하고 깔끔하게 해 두었습니다. 동생(사장님)이 네일을 엄청 오래 했다가 최근에 남편의 지원으로 네일숍을 오픈을 했는데 걱정을 많이 하더라고요. 이전에 일하면서 단골 고객님들도 많고, 사교성도 좋아서 잘될 거라고 말했지만 주눅이 들어있더군요. 이날 온 김에 와이프 네일을 받으라고 하고 저는 옆에서 구경을 하는데 확실히 손도 빠르고 예쁘게 잘하더군요.

012

저는 네일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확실히 네일 용품들의 종류가 많았습니다.

 

 

왼쪽사진의 왼쪽에 있는 게 이달의 아트라고 하고, 오른쪽에는 신상칼라인데 이게 빛을 받으면 반짝반짝 빛나더라고요 제가 화려한 걸 좋아해서 저도 새끼손톱에 하나 해달라고 하려다가 욕만 엄청 먹었습니다.

300x250

이달의 아트는 가격대가 45,000 ~ 70,000원까지 다양하게 있다 하며 

 

네일도 맑음의 가격표입니다. 저는 적절한 가격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네일에 대해서 이야기를 들으면 작은 소품 하나하나 가격이 있다고 하는데 , 예전 네일숍에서 단골고객에게 서비스로 작은 거 하나 해줬다가 혼났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이제는 자기가 사장이니까 팍팍 주겠죠? 

 

반짝반짝하는 게 제가 탐이 납니다.

이게 위에 언급한 반짝반짝한 신상 칼라 

 

풋네일 받을 때 있는 곳이라는데 풋네일 받으면 거의 이건  상전 아닌가요? 인클라인체어에서 풋네일이라니 저의 발이 부끄러워서 도전은 못하겠지만 추후에 각질제거 좀 부탁해 봐야겠습니다.

 

저기 위에 손톱에 바르는 거 진열을 해놓은 걸 봤는데 그러데이션 같아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괜찮아 보여서 다 쓰면 달라고 했더니 최근에 산거라 안된다고 하네요. 나중에 몰래 가서 다 털어와야겠습니다.

012345678

고객님들 작업했던 사진입니다. 정말 봐도 네일의 세계는 이해를 못 하겠지만 보기에는 예뻐 보입니다. 컬러가 여러 가지라서 확실히 여성분들이 네일을 하면서 기분전환을 한다는 말을 어느 정도는 이해했습니다.

 

그래도 저희 마누라 손이 제일 예쁘네요. 

 

 

서비스 팍팍 드리세요 사장님!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