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훈민진음 다녀오다

광주 상무지구 바디관리 잘하는곳 인비덤 등관리 받으러 쌍촌동 예뻐지는샵에 가다

by 훈민진음 2024. 5. 13.
300x250
300x250

와이프의 등관리를 받으러 가본

" 쌍촌동 예뻐지는 샵 "

쌍촌동 예뻐지는샵

예뻐지는샵 쌍촌점
영업시간 / 주말 정기휴무
시간 : 10:00 ~ 18:30
주소 : 광주 서구 상무오월로 15번 길 24

 

 

 

 

 

● 예약 페이지는 마지막 사진 클릭


주차

 

 
가게 앞에 주차가능 하고 옆에 주차장에도 주차 가능합니다!


설명
 

 
예뻐지는 샵 가게 내부는 시술실과 상담이 가능한 곳 이렇게 나뉘어 있고 혼자서 업무를 진행하셔서 그런지 좁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여러 가지 기구들이 많이 있었고 따로 판매하는 제품들도 진열이 가지런히 되어 있었습니다.

 
이번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었습니다. 회원권으로 사용하시면 더 많은 포인트를 얻고 가격도 싸져서 받아보고 좋으시면 회원권 등록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와이프는 등관리를 받기로 하고 와서 탈의를 하고 준비를 하고 저는 상품들을 둘러보았죠.

 
여러 기구들이 많이 있는데 와이프가 사용할 기계는 시술실 안에 있는 기계로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혼자서 하시는데도 기구들이 많았고, 무엇보다 가격이 어마어마하다고 하네요!

 
저는 아쿠아필(원데이필)이라는 걸 받아볼까 생각중입니다. 각질을 제거하는 줄 알았는데 피지들을 다 제거하는 거라고 하네요. 블랙헤드가 많으신 분들이 받으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본인)

 
관리를 받으시고 영수증리뷰를 작성해 주시면 3천원 포토리뷰는 5천 원 혜택 제공을 해주신다고 하네요! 기다리면서 먹을 수 있는 간신도 있습니다. 자유시간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

 
사장님께 제일 좋은 제품 추천을 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리쥬비네이팅 앰플을 추천을 해주셨어요. 연어 추출물이 들어있다고 하셨는데 자세한 건 모르겠어요! 아무튼 피부에는 좋다는 거 ~

인비덤

 
오늘 등관리는 인비덤 테라피로 진행을 했습니다. 인비덤은 근육을 자극해서 전신 순환의 흐름을 촉진하고, 건강한 체형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같이 사용하는 제품으로는 저렇게 3가지를 사용하는데 표피순환, 진정배출, 염증셀룰라이트에 좋다는 건가 봐요 ~ 몸에 있는 독소를 빼준다고 생각하시면 편하실 거예요 ~

처음 받으실때 몸이 안좋은 곳에 시술을 진행하면서 아플 수도 있다고 합니다. 혹은 빨갛게 올라온다고 하는데 일단은 빨리 받아보라고 재촉을 했죠. 점심시간 걸쳐서 휴가를 내고 왔기에 빨리 해야 했거든요! 관리 후에 당일에는 물을 많이 마셔야 한다고 하네요. 퇴근하고 오면 1리터 마시라고 보채야겠어요.

 
하체를 따뜻하게 해 주네요~

 
일단은 관리하는 도중에 원장님이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어떤 모드로 관리가 진행되는지 계속 알려주셨어요. 모르는 사람도 알기 쉽게 설명을 해주니 모르고 받는 거랑 알고 받는 거랑은 확실히 다를 것 같습니다.

 
두피 마사지가 끝나고 바로 등관리에 들어갑니다. 두피 마사지 후에 머리를 묶어주셔서 오일이나 크림이 머리에 안 묻어서 좋았다고 하네요. 등을 손으로 마사지를 진행해 주는데 관리받는 느낌이 확 들어서 너무 좋았다고 해요. 
손으로 먼저 목, 팔, 등 상의 전체를 한번 마사지로 풀어주시고 

 
인비덤 기계로 등부터 꼬리뼈까지 진행 후 전체적으로 관리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관리를 받으면서 와이프에게 무슨 느낌이냐고 물어보니 전기자극이 찌릿찌릿 오면서 근육을 확 풀어주는 느낌이 들었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몸이 따뜻해지고 2번째 모드가 흡입되는 것처럼 진행이 되는데 이때가 아프다고 하는데 받고 나서는 너무 개운하고 좋았다고 합니다. 군살이 빨려 들어가는 느낌이라 부기도 빠지고 몸이 엄청 가벼워지는 느낌이라고 합니다.

 
등을 먼저 집중관리를 진행하고 다음은 팔과 승모근을 풀어주셨습니다. 등보다는 아니지만 엄청 시원하고 받는 느낌도 아주 좋았다고 해요. 원장님께서 어떤 효과가 있다고 말씀해 주셨는데 다 까먹어버렸죠.

 
어느 정도 전체적으로 풀어주면 마지막으로 두피를 풀어주는데 받고 나면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이 들면서 안압이 내려가서 그런지 눈도 아주 시원해진다고 말했어요. 근데 옆에서 보기만 해도 두피 받을 때 기분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크림을 다 닦아내면서 마무리 마사지를 진행해 주십니다. 관리 시간은 정해서 하시면 되는데 저희는 50분 정도 걸렸습니다. 안 좋은 부위에는 붉은기가 남아있는데 대체로 반나절도 안 돼서 사라진다고 하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쌍촌동에 위치한 예뻐지는 샵입니다. 원장님이 바디관리에 진심이며 열정적으로 하시는 게 느껴졌고, 바디관리 이외에 피부관리도 진행을 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예약페이지 바로가기

 
인비덤은 여성들보다 남성들이 효과가 가장 좋다고 합니다. 특히 음주를 많이 하시거나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받으면 여성분들보다 효과가 좋다니 기회가 되면 저도 한번 받아봐야겠네요. 지금 인비덤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체험가로 5만 원에 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니 추천드려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