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주 맛집 탐방

[광주 수완지구] 오돌뼈 맛집 /만나자 오돌뼈에 가다 ~

by 훈민진음 2023. 9. 12.
300x250
300x250

훈민진음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가게는요

" 만나자 오돌뼈 "

영업시간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17:00 ~ 01:00 
주소 :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332번길 33

대부분 만나자 연탄구이 인줄 아시는데

만나자오돌뼈가 상호명이라네요.

 

메뉴판입니다. 바로 아래가 저희 테이블이라 사진 찍을 때 허리 휘어가며 찍었네요.

이때 하필 만석일 타임이라서요

기본 세팅입니다. 저희는 오돌뼈 2인분에 진로 한 병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보통은 오돌뼈를 드시러 오시는데 여기 닭발도 맛있습니다.

제가 닭발을 못 먹는데 유일하게 여기 닭발은 먹게 되더라고요!

300x250

오돌뼈 2인분

오돌뼈 2인분입니다. 저는 항상 고기를 시키면 왜 이렇게 조금 나오는 걸까?

라는 의문을 갖는는데 막상 먹어보면 배는 차더라고요.

만나자연탄구이_오돌뼈

양은 충분하네요. 배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역시 맛있네요! 제가 치아교정이 끝나고 유지장치를 달고 있는데 이날 유지장치가 끊어졌네요 

혹시나 교정하시는 분들은 조심하세요.


내돈내산 솔직리뷰

  • 이 가게의 오돌뼈는 고기만 드셔봐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오돌뼈라는게 맛있다는 걸 여기서 느꼈습니다.
  • 요즘 비싼 상추와 깻잎이 무한리필입니다.
  • 이것저것 조합해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 오돌뼈를 씹을 때는 뼈가 있나 생각할 정도로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 단지 테이블이 많고 응대하는 직원분들이 테이블에 비해 적어서 응대가 미숙
  • 닭발은 한신닭발을 많이들 생각하시는데 여기 닭발이 진짜입니다
  • 웨이팅이 있을 때는 그래도 테이블이 많아서 금방 대기줄이 줄어들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