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지역 맛집 탐방

충남 보령 / 유튜버 폭소바겐의 깐돌네 굴집에 가다 ~

by 훈민진음 2023. 8. 19.
300x250
300x250

안녕하세요.

 

훈민진음입니다.

 

이번에는 여자친구(준 아내)가 폭소바겐이라는 유튜버를 좋아하는데

그 채널에 나오는 어머님의 팬이라서

3주 전부터 가자고 했던

" 깐돌네 굴집 "

저는 딱히 조개를 좋아하지 않는데요.

여자친구가 환장을 해서...

2시간 20분 정도 운전을 하고 찾아갔습니다!!!

(올 때도 함... 여자친구 술 마셔서)

유튜브로만 보던 깐돌네 굴집을 영접하니 좀 새롭더라고요 

일단 저희가 도착할 땐 마감 50분 전...

마감 준비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2시간 넘게 운전해서 왔다니까 부담 갖지 말고 드시라고 하셨어요!!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주차장은 가게별로 개별 구역이 있더라고요.

근데 저희는 마감시간에 가서 대충 주차했습니다 

 

마감하고 계시는 어머님

저희는 여자친구의 요청으로 주문한

"새조개 샤부샤부"

를 기다리며..저는 가게 탐색을 했죠 

(영상에서 보던 가게라서)

 

어머님 젊었을 때인가요?

 

가게 내부는 엄청 넓어요

그런데

마감시간이라 저희밖에 없네요 

이 가게에서 가장 많이 시기는 세트메뉴입니다.

메뉴판이고요!!

저희는 새조개 샤부샤부를 시켰는데.

시가라서 그때그때 가격이 다르다고 하네요

2주 전에 전화할 때는 6만 2천 원이었나?

근데 오늘 소주 가격 빼고 금액은 마지막에 ~

 

굴과 아나고의 효능입니다.

저는 굴을 최근에 먹고 와서 효능에 대해선 알죠 ~

영상에서 굴을 먹으면 남자에게 좋다고 하는데

그건 모르겠어요 

셀프 코너가 있네요?

그냥 기본 반찬인 것 같아요.

실버버튼

​실 물 영 접!

 

폭소 바겐 실버 버튼!!

저도 영상 재밌게 봤고

실버 버튼이란 걸 처음 영접했습니다. 많이 신기 했습니다.

이것저것 둘러보고 이야기하다 보니

새조개가 나왔어요!!

이게 새조개입니다.

저는 처음 보고 처음 먹어봐요!

샤부샤부 육수인데요 그냥 바로 드셔도 시원 ~ 하더라고요

이걸 넣어서 먹으면 돼요!

우선 채소부터 넣어서 국물을 우려야죠!

상차림이 이게 끝인 줄 알았거든요!

굴전도 주시고!

굴과 가리비 찜도 주셨어요.

그런데!

 

저 이렇게 큰 가리비 처음 봐요.

평소에 가리비 구이는 많이 먹긴 했는데...

새조개를 넣어서 약 3분 정도 익혀 드시면 ~

 

크 ~처음엔 오징어인 줄 알았습니다.

식감이 오징어 먹는 느낌이에요

이래서 비싸고... 먹기도 힘든 것 같네요 

주신 거 다 먹고 광주로 복귀를 해야 하기에

어머님께 사진 요청을 드렸어요!

아버님도 계셨는데 아쉽게도 주무신다고 해서 못 찍었네요

제일 아쉬웠습니다.

여자친구 요청으로 얼굴을 가렸어요 

어머님 이런 적이 많았나 봐요.

흔쾌히 사진 요청에 응해주셨어요!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았네요!

아쉬운 게 남표니를 못 봐서

아무튼 한 번쯤 보령에 가시면 들리는 거 추천드립니다

아 참!

저희는 소주 1병 포함해서 이날 8만 7천 원 결제했습니다!

그때그때 가격은 달라요 ~~

미리 물어보시고 출발하는 거 추천드립니다!!


 

솔직리뷰

 

  •  새조개를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데 바로 까서 준거라 신선하고 쫄깃쫄깃함
  • 샤부샤부 육수는 깔끔하고 구수한 게 소주 당기게 함
  • 서비스로 주신 가리비, 굴 이렇게 크고 실한 거 본 적이 없음
  • 나머지 밑반찬도 맛있음 (밑반찬이 맛있어야 맛집!)
  • 10개 중 1개 정도 모래가 씹히는데... 이건 어쩔 수 없나?
  • 즉흥으로 간 거라서 기대 안 했는데 만족함.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