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훈민진음 다녀오다

[광주] 광천 신세계 이마트 없는게 없는 400평대 대형 다이소에 가다 (F.주차정보)

by 훈민진음 2024. 5. 1.
300x250
300x250

이번에 대형 다이소가 생겼다 해서 가본

" 광주 신세계 이마트 다이소"

다이소
광주 신세계 이마트 다이소 입구

광주 신세계 이마트 다이소
영업시간 / 매일
시간 : 10:00 ~ 22:00
주소 : 광주 서구 죽봉대로 61 광주 이마트 2층


주차

 

대형마트니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다이소 이용 고객은 30분의 무료주차 시간이 있습니다. 직접 물어봤는데 이마트와 따로 연계가 안 돼있어서 주차 등록 후 30분 이내로 출차를 하셔야 요금을 안 낸다고 하네요.

이마트 내 다이소 주차문의

010-8285-0995


설명

 

광주400평다이소 내부
초입구

 

저희는 장을 볼겸 다이소가 생겼다 해서 방문을 해보았고 오늘은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아서 주차하는데도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처음으로 4층에 주차를 했던 것 같습니다. 다이소 매장의 위치는 2층 예전 가전제품이 있던 자리이며 소문을 듣고 많은 사람들이 다이소에 필요한 걸 구매하러 오셨어요. 저는 혹시나 다른 매장에 없는 물건들이 있나 빠르게 스캔했습니다.

광주대형다이소_일본제품

 

입구에서 좌측 외곽으로 쭉 가다 보면 처음 보이는 일본수입상품존! 솔직히 이곳에서는 필요한 게 없어서 구경을 하는데 딱히 특별하다고 느낀 제품들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내부도 400평이라고 강조하길래 큰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체감을 못했고 개인적로 면적으로만 봤을 때 광천점이 좀 더 큰 것 같았어요 ~

득템존

 

바로 옆에는 득템존 ~

다이소_자동차제품
자동차용품

 

저는 카워시존에 눈길이 갔습니다. 당소에서 최근에 가성비가 좋다는 제품도 많이 진열이 되어 있네요 ~ 이곳 다이소에는 딱 눈에 띄게 물건마다 존이 있어서 찾기가 쉬웠던 것 같습니다.

다이소_인테리어
인테리어 제품
다이소 화장품
화장품 및 스킨제품
다이소 장난감
다이소 장난감 존

요즘 다이소에 가서 많이 느낀 건데 다이소에서 블록이나 애들 장난감에 힘을 많이 주는 것 같습니다. 저희 쀼는 레고를 좋아하는 편인데 간혹 다이소에 가면 예쁜 레고가 있어서 구매욕구가 생겼는데 요즘은 값싼 가격의 레고들이 많이 생겼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장난감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더라고요 ~ 저 아이는 뚫어져라 공룡을 보고 있었어요.

300x250

가성비 좋게 다이소에서 장난감을 사주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이라 생각이 들어요 ~ 저는 말랑이를 찾고 있었는데 이곳에는 2천 원짜리 말랑이가 보이지 않아서 약간 실망을 했습니다.

다이소 내부

 

한참을 둘러보는데 외곽으로만 돌다 보니 볼 게 너무 많았어요.

다이소 문구
문구존

문구존도 학생용, 오피스용 나뉘어서 판매를 하고 있었고 문구가 생각보다 종류가 많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최근에 영어 공부를 시작하고 있어서 필요한 것들을 구매하였죠 ~

다이소무드등
소형가전

제가 다이소에 가면 무조건 가는 무드등 존

다이소 캠핑용품
캠핑용품

요즘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이곳은 캠핑용품이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저는 혹시나 하고 무지갯빛 불을 내는 불멍가루가 있을까 하고 찾아보았는데 역시나 없더군요.

다이소 애견용품
애견용품

저희 쀼의 눈길을 사로잡은 아이템인 애견용품점에 있는 선캡! 저번 나비축제에서 어떤 강아지가 선캡을 쓰고 주인과 산책을 하고 있었는데 그걸 보고 저희 쀼가 심쿵을 당해버렸습니다. 와이프는 키우는 강아지에게 썬캡을 씌우고 산책을 하고 싶었다며 바로 하나를 구매하고 강아지 옷 코너로 갔는데 이곳 상품수가 상당하더군요! 

300x250

혹시나 애견용품을 구매하시려면 이곳도 추천드려보겠습니다.

다이소 낚시용품
낚시용품

저 다이소에서 낚시용품을 본 게 처음이에요. 제가 관심이 없어서 못 보고 지나친 걸수도 있지만 미끼종류가 생각보다 많이 있었습니다. 다음에 친구들이랑 낚시를 가게 되면 이곳에서 구매하고 가야겠어요 ~

다이소 인형

 

인형도 종류가 많네요

다이소 주방용품
주방용품

유리식기가 엄청 종류가 많았는데 관심이 없어서 패스!

광천 이마트 다이소

 

저희는 400평대의 대형 다이소라고 해서 구경만 하려고 방문을 했는데, 마성의 다이소 앞에서 무릎을 꿇었습니다. 결국 또 사버렸죠. 다이소는 계획 없이 가면 무조건 왕창 사서 나오는 곳입니다! 

 

일단은 그렇게 큰 매장이라 생각은 안 들지만, 생각보다 제품의 종류들이 많았고 구분하는 것도 편해서 쇼핑하는 데에 많은 편안함을 줍니다. 단지 결제하는 포스기가 3대밖에 없어서 사람들이 몰리면 계산하는 게 시간이 걸립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