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지역 맛집 탐방

[인천공항] 1터미널 맛집 / 전국 짬뽕 1위 맛집 송탄 영빈루에 가다 ~

by 훈민진음 2024. 3. 17.
300x250
300x250

저희는 일본 출발 전 허기를 채우기 위해 가본

 

"송탄 영빈루 (인천공항점) "

인천공항_영빈루

송탄 영빈루 (인천공항점)
영업시간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시간 : 10:00 ~ 21:00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로 271


주차

 

주차는 따로 써놓지 않겠습니다 ~


설명

 

 

저희가 갈때 11시가 되기 전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역시 인천공항 클래스 인가! 테이블 수는 많으니 걱정 안 해도 되지만 끊임없이 손님들이 오는 거 보면은 타이밍 잘 못 맞추면 웨이팅 하셔야 할 수도 있겠네요 ~

영빈루_메뉴판

 

여기의 메뉴판이고, 이곳의 마약짬뽕이 그렇게 맛있다고하네요 ~ 저희 와이프는 매운 거를 못 먹기 때문에 볶음짜장을 시키고 저는 마약짬뽕을 주문을 했습니다.

300x250

주변 테이블을 확인해봐도 전부 짬뽕을 먹고 있었고, 저희는 아침 6시에 일어나서 출발했기 때문에 엄청 허기져서 당장이라도 뭘 먹었어야 했죠! 지금 와서 아쉬운 게 조금 더 맵게 해달라고 할걸 ~ 

 

식기나 반찬은 각각 옆에 비치되어 있는 셀프바에세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 저는 면요리는 무조건 잘라서 먹기 때문에 가위를 달라고 부탁했다가 옆에 있다 해서 뻘쭘했었죠. 바로 옆에 있었거든요

 

기본으로 김치와 단무지를 가져다주고 김치는 완전 맛없어요. 중국산 김치가 저 정도는 아닌데 못 먹겠더라고요. 그리고 테이블에 메모지가 있는데 거기에 메뉴 적어다 주면 따로 말 안 해도 주문을 받아 주십니다!

 

볶음짜장면 - 11,000원

 

짜장면은 꾸덕함이 생명인데 무진장 꾸덕하더군요. 그리고 그냥 소스만 부어서 내주는게 아니고 한번 볶아서 내준 덕에 불향도 나고 일반 중국집에서 먹는 짜장면과 다른 담백함이 있었습니다. 짜장면에 불향이 나니까 색다른 맛이라 처음에는 " 이게 무슨 맛이지? "라는 의문이 들었다가 몇 번을 뺏어 먹은 지 모르겠네요. 혹여나 두 분이서 가신다면 짜장면과 짬뽕을 주문하셔서 나눠 드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정말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마약짬뽕 - 11,000원

 

대한민국 짬뽕 1위라고 단연 자부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개인적인 생각). 제가 짬뽕을 많이 먹는 건 아니지만 친구가 광주에서 유명한 중식집을 하고 있어서 짬뽕 신메뉴 때문에 여러 가지, 여러 곳의 짬뽕을 먹어봤는데 친구에게 미안하지만 친구네 가게 보다, 그리고 지금까지 먹었던 짬뽕보다 이곳의 짬뽕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불향은 기본에다가 짬뽕에 뭘 넣었는지 국물이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게 와이프도 잘 먹어라고요. 면도 탱글탱글했고, 속재료도 적당히 들어가서 맛의 조합이 최고였습니다. 괜히 마약짬뽕이라는 말이 붙은 게 아니었습니다.

 

 

저는 와이프 먹을 만큼 덜어주고 가위로 잘라서 먹었는데요. 이렇게 가위로 잘라서 먹으면 국물이랑 재료들을 한꺼번에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더 진한 짬뽕의 맛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학창 시절부터 면요리를 잘라먹었고, 국물이 맛있는 요리들은 잘라서 먹으면 확실히 맛이 2배는 올라가요 ~


내돈내산 솔직리뷰
  • 웨이팅도 감당 가능할 맛집
  • 짜장면과 짬뽕 주문 추천
  • 짜장면은 향이 너무 좋다
  • 짬뽕은 전국 1위
  • 그냥 맛있음
300x250